공부는 즐겁게, 학원은 재미있게!

공부는 즐겁게, 학원은 재미있게!
와와학습코칭센터 로고

영통구청점 배○민(고1)

 학원에서 코칭을 받으며 부족했던 점을 알아내고, 효율적으로 보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결과를 얻으면 좋겠습니다. 특히 플래너를 쓰면서 구체적인 생활 계획을 짜서 좋았습니다. 보통 학원에서는 개인 하나하나를 케어하기가 힘든데, 와와학습코칭센터에서는 제 수준에 맞는 수업을 해 줘서 좋습니다. 친구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을 만큼 좋은 곳입니다.

화정점 이○현(초6)

 코칭 수업을 하면서 나 자신을 점점 알아가고, 내가 어떻게 공부하는지,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 지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처음에는 플래너 쓰는 것도 힘들고 코칭 질문에 답을 하기가 많이 어려웠는데, 생각하는 힘이 키워져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

마포점 정○(초4)

 처음에는 코칭이라는 게 무엇인지 잘 몰랐지만, 코칭 수업을 매주 목요일마다 1시간씩, 10개월 동안 하면서 익숙해졌고, 코칭선생님이 주시는 새로운 주제의 문제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문제를 이해하고 글을 쓰는 부분은 아직도 부족하여서 배우고 있지만, 앞으로 더 노력하여 나아지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종암점 심○아(중3)

 평소에는 시험기간에 계획을 세우지 않고 무작정 공부했는데, 와와학습코칭센터를 만나며 시험 기간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. 계획을 잘 따르고, 차근차근 풀었더니 예전보다 더 좋은 성적을 얻어서 너무 기쁘고 뿌듯했습니다. 처음에는 계획 세우는 게 어색하고 힘들었지만, 계속 하다 보니 내가 할 수 있는 양을 알게 되었고, 계획 세우는 것도 더 나아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.

화정점 송○준(고2)

 처음에는 수학 성적만을 바라고 공부를 한다고 생각했어요. 그래서 ‘플래너는 왜 쓰는 거지?’라는 생각을 했는데, 점점 플래너를 적고 시간표대로 실행하면서 공부에 대한 효율을 높이고 계획을 지키는 것에 대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. 덕분에 공부 효율이 올라가고 제 진로에 대해서 자세하게 정보를 알고 대비할 수 있는 게 제일 좋았습니다. 그 외에도 다른 과목에 대한 공부나 시험기간 때 미리 대비할 것에 대해서도 준비할 수 있어서 이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. 목표를 정하고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를 찾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.

같은 호의 다른 콘텐츠